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베일 벗은 윤종신 걸그룹…빌리

by AIDragon 2021. 11. 10.
반응형

미스틱 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빌리, 시윤, 츠키,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가 오랜 기다림 끝에 공개됐다. 이민수, 김이나, 황수아의 지원을 받는다. 데뷔 앨범을 통해 그들의 독특한 세계관을 발표했다. 빌리는 10일 오후 3시 첫 미니앨범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 챕터 원(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빌리는 윤종신, 하림, 정인, 홍자, 민서, 루시 등 다양한 색깔의 뮤지션들이 소속된 미스틱 스토리의 첫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2월 미스틱 루키즈라는 이름으로 출전을 준비했다고 밝힌 이들은 약 1년 9개월 만에 공식 데뷔한다. 팀명 빌리(Billy)는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고 공감할 수 있는 내적 자아인 우리의 B면을 표현하겠다"는 의미이다. 모든 멤버들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질 수 있는 좋은 음악을 위해 열심히 앨범 작업을 했다. 멤버 수현은 데뷔를 앞두고 밤새 한잠도 못 잤다. "저는 긴장했고 믿을 수 없었어요, "라고 그는 초조함을 표현하며 말했습니다. 하람은 이렇게 말했다. "저는 긴장되고 떨립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저희들에게 저의 첫 공식 소개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멤버들이 혼자가 아니기 때문에 많이 의지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이에요, "라고 그는 용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말했습니다. 쇼케이스에 앞서, 빌리는 20분짜리 세계관 비디오를 공개했고, 미래에 음악을 통해 펼쳐질 독특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수현은 "세계관 비디오에서 숨겨진 요소를 찾는 것은 재미있을 것입니다." 타이틀 곡 "RING X RING"은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일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일렉트릭 기타를 연상시키는 사운드와 이모 코어 록의 신스 조화와 곡 도입부의 사이렌 소리가 인상적이다. 그것은 빌리의 시작이 될 노래이다. 문수아는 "이것은 한 마을에서 일어난 불가사의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매우 소중한 데뷔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음악 중간 사이렌은 빌리만에게 보내는 신호이자 다른 빌리들을 깨우는 소리입니다." 이 데뷔 앨범은 화려한 참여로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에는 "로 알려진 최고의 흥행 그룹이 참여했다. 히트메이커 콤비네이션 작곡가 이민수, 작사가 김이나, 뮤직비디오 감독 황수아 등이 포함된 아이유 부문. 이 안무는 "100만 댄스 스튜디오"라는 안무 라벨과 함께 국내외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협력했다. 게다가, 이 앨범에는 타이틀 곡인 "fliping a coin, " "FLOWLD, " "이벤트 데이, " "모든 사람이 에크렛을 가지고 있다, " 그리고 "루머"가 포함되었다." B-사이드 트랙에는 샤이니, NCT 디암, 트와이스, 엔하이 펜, 카지 오페이아, 엘렌 버그, 아이즈*와 함께 작업했던 알렉산더 칼슨 (JeL)이 포함되어 있다. BTS, 레드벨벳과 호흡을 맞춘 ONE. 시윤은 놀라운 사람들이 앨범에 참여했다. 데뷔 앨범에는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담겨 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그는 참가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말했습니다. 기획사 선배들의 조언도 다양했다. 시윤은 윤종신 PD가 열정과 초심을 잃지 말고 항상 무대를 즐기라고 했다." 문수아는 "김영철은 나에게 어학 공부를 많이 하고 책을 많이 읽으라고 말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책을 읽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내서 책을 읽는 것이라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다른 그룹과 다른 빌리만의 장점은 팀워크이다. 멤버들은 "우리는 단결하고 팀워크가 좋다"면서 "개성이 넘치는 각각의 멤버들은 독특한 색깔을 가지고 나온 것 같다"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빌리는 이 활동을 통해 다양한 결과를 얻기를 희망했다. 하루나는 평생 단 한 번밖에 받을 수 없는 신인상을 꼭 받고 싶다고 말했고, 문수아도 신인상을 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시윤은 "저는 이번 활동을 통해 빌리의 노래와 이름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요. "저는 지금까지 제가 준비한 노래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츠키는 "저는 "저는 음악 차트에 떠오르는 스타들, 올킬과 같은 관련 검색어들이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희망했다. 그는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를 원했다. 어렸을 때 SBS 스타킹에 '베이비 원더걸스'로 출연했던 시윤은 '아는 형님'에 나가서 빌리 시윤으로 이름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빌리는 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he Village of perception: chapter one" 이날 오후 6시에 활동을 시작한다.

 

반응형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트릭스4 부활의 예고편  (0) 2021.11.12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0) 2021.11.11
넷플릭스 소개  (0) 2021.09.26
슬기로운 의사 생활-전미도  (0) 2021.07.30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0) 2021.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