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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by AIDragon 2021. 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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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m Credits

Cast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Tom Hardy Tom Hardy 에디 브록 / 베놈 역

Woody Harrelson Woody Harrelson 클레터스 캐서디 / 카니지 역

Michelle Williams 미셸 윌리엄스 / 앤 웨이잉 역

Reid Scott 리드 스콧 / 댄 루이스 박사 역

Naomie Harris Frances 나오미 해리스 / Louise Barrison / Shriek 역

Stephen Graham 스티븐 그레이엄 / 멀리건 형사 역

Amber Sienna 앰버 시에나 / 파티 게스트 역

Peggy Lu Peggy Lu 첸 부인 역

Director(감독) : 앤디 서키스

Writer (작가) : 켈리 마르셀, 톰 하디, 켈리 마르셀

Cinematographer(촬영 감독) : 로버트 리처드슨

Editor(편집자) : 마리안 브랜든 스탠 살파스

Composer(작곡가) : 마르코 벨트라미

"Venom: Let There Be Carnage"는 많은 것들이다: 블록버스터 만화책 속편, 짝이 맞지 않는 코미디, 미화 자각 과잉 연기를 위한 기회. 하지만 그 중심에는, 이상한 주걱 거림과 이를 갈고 끈적끈적한 맛 아래, 그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사랑 이야기. 도망친 사람으로서 톰 하디의 에디 브록과 미셸 윌리엄스 사이도, 우디 해럴슨의 악당 카니지와 나오미 해리스가 오해한 돌연변이 쉬릭 사이도, 오히려 에디와 그의 안에 살고 있는 헐렁한 심비오트 사이도 아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2018년부터 오리지널 "베놈" 이후 불안한 합의를 이뤘다고 스스로 말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서로에게 짜증을 내고 누가 진짜 책임자인지에 대해 논쟁할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 놀랍게도, 그들은 서로가 더 잘 어울린다는 것을 공유하게 되면서 진정한 감정적 유대감을 드러냅니다. 이건 스포일러 아니야! 하디와 앤디 서키스의 최근 상영 전 비디오 메시지는 우리 모두에게 어떤 흥미로운 폭로도 누설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하지만, 여러분은 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정말로 보고 싶어 할 진정으로 놀라운 발전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용감무쌍한 기자 안에 살고 악마 같은 쿠키 몬스터의 으르렁거림 속에서 그와 말다툼하고 농담하는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을 볼 때, 연약함과 부드러움과 같은 개념들을 곰곰이 생각하는 것은 미친 것처럼 들릴지도 모른다. 물론, 베놈은 어떻게 그가 충분히 뛰쳐나와 사람들을 먹지 못하는지, 그리고 닭과 초콜릿의 식단이 충분한 생계를 유지해주지 못한다고 끊임없이 불평하고 있다. 그는 종종 에디의 두려움과 불안감의 목소리이다. "날 그냥 내버려 둬, 넌 항상 트집을 잡잖아!" 에디는 불평한다.) 하지만 그는 에디의 치어리더이기도 하며, 윌리엄스의 앤과 화해하도록 격려한다. 윌리엄스는 이제 훨씬 더 적합한 댄 루이스 박사(리드 스콧)와 약혼했다. 그는 우리 모두의 내면에 있는 작은 목소리다. 아주 크다. 하지만 바보스러움은 첫 번째 영화의 강점이었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이것을 깨닫고 후속작에 열중했던 것 같다. 카니지의 캐릭터는 문자 그대로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이 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대학살!" 이 시점에서 전 세계의 시청자들은 술을 마셔야 할 것입니다. 루벤 플라이셔의 후임으로 세르키스 감독이 이끄는 "베놈: 레트 데어 비 카니지"는 지피 하고 시원하다. 이것은 세상의 종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만화책의 엑스트 라바 간자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한 사람이 문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인 악마와 싸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하디는 신나게 육체적인 연기를 할 뿐만 아니라, 돌아온 시나리오 작가 켈리 마르셀과 이야기를 나누는데, 켈리 마르셀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내재적이고 터무니없는 유머를 캐낼 만큼 충분히 현명했다. 이곳의 속박 장치가 적절해 보일지 모르지만, "베놈"은 매우 다른 종류의 복잡하고 친밀한 관계를 제공한다. 이번에, 에디는 샌 쿠엔틴 주립 교도소에서 처형될 예정인 유죄를 선고받은 살인자 클레투스 카사디(경관을 거스르는 해럴슨)와의 인터뷰를 확보함으로써 샌프란시스코 저널리즘을 다시 한번 지배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 그러나 에디의 보고가 클레투스의 치사 주사로 이어졌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약간의 유혈사태와 심비오 테 물질 몇 방울의 전달을 포함한 물리적 충돌이 일어난다. 마치 우리가 6피트 떨어져 있으려면 더 많은 이유가 필요한 것처럼. 더 크고, 더 치열하며, 더 무기화된 베놈 버전인 붉은색 카니지로 변신한 클레투스의 모습은 소리와 분노의 도가니입니다. 이것은 또한 이 속편의 액션이 코미디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것이라는 첫 신호이기도 하다. 하지만 적어도 오스카상을 세 번 수상한 로버트 리처드슨과 마틴 스콜세지의 빈번한 촬영 감독 "카지노, " "에비에이터, " "샤인 어 라이트" 덕분에 원작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선명하게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볼 수 있다. 첫 번째 "베놈"은 또한 매튜 리바티크의 진정한 예술가의 작품을 특징으로 했지만, 너무 많은 거대한 세트 작품들이 어둠 속에서 밤에 일어났기 때문에, 누가 누구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구분하기가 종종 어려웠다. 여기서는 특히 문제가 있는 아이들을 위한 학교 밖에서 야간 시합을 하는 동안 여전히 약간 흐릿해지지만, 전반적으로, 그 액션은 생생하다. (마블 영화가 영화인지에 대한 스콜세지의 추잡한 언급을 고려할 때, 리차드슨 또한 재미있는 선택이다. 사진 감독은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클레투스가 잃어버린 작품처럼 보이는 그의 놀랍고 새로운 능력에 경탄하는 순간이나 순서는 없습니다. 오히려, 그는 마치 그가 그렇게 태어난 것처럼, 맞춤 양복처럼 카니지를 입고 다닌다. 그리고 그의 첫 번째 사업은 하이테크 수감소에서 그가 사랑하는 해리스의 프랜시스 배 리슨으로, 그녀의 귀를 찢는 듯한 가창력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교묘하게, 이렇게 놀랄 정도로 큰 소음은 베놈과 카니지를 약화시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두 공생은 전투 중에 마치 괴물이 도쿄를 가로지르는 것처럼 서로를 향해 울부짖을 수 있고, 그것은 그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음조나 진동수가 다른가 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플래시백에서 볼 수 있듯이, 클레투스가 어렸을 때부터 사랑했던 여자와 재회하는 것은 에디와 베놈과의 변화무쌍한 관계의 영향만큼 흥미롭지 않다.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베놈이 홀로 핼러윈 파티로 여행을 간다는 것인데, 그는 모두가 정교한 복장으로 짐작하는 파티의 히트를 친다. 편의점 주인인 부인과 관련된 환상적이고 작은 것도 있습니다. Peggy Lu에 의해 숙련된 타이밍과 기술로 연기된 Chen. 하지만 이 두 장면 모두 드러내는 것은 이 심비오 테의 부드럽고 달콤한 면과 에디 이상의 사람들에게 그가 끼친 예상치 못한 영향입니다. 그들은 거대한 검은색과 빨간색 덩어리들이 공중에서 서로에게 몸을 던지는 웅장한 순간보다 더 세게 때렸다. 하지만 껴안고 아늑한 베놈에 대한 생각을 너무 편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최종 크레디트에서 알 수 있듯이, 항상 더 많은 영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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