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미식축구소개 : 두번째

by AIDragon 2021. 8. 10.
반응형

미식축구의 역사

1869년 이전 축구와 같은 게임을 하는 아메리카 원주민에 대한 언급이 있지만, 현대 미식축구는 미국이 유럽인들에 의해 정착되기 전에 수 세기 동안 유럽의 도시, 마을 및 학교에서 전통적인 축구 게임에서 시작되었다. 초기 게임은 영국에서 진행된 전통적인 " 몹 축구"와 많은 공통점을 가진 것으로 나타나는데, 게임은 주로 19 세기까지 조직적 남아있었으며, 교내 축구 게임이 시작되었다. 19 세기부터 영어 공립학교에서 다양한 종류의 축구가 형성되기 시작했다. 기록에 따르면 William Webb Ellis는 1823년 학교 축구 경기에서 공을 집어 들고 공을 차고 달리면서 공을 차는 대신에 달리는 새로운 스타일의 놀이를 만들었다. 축구는 곧 미국의 대학에서 플레이되기 시작했으며, 각 학교는 다양한 종류의 축구를 했다. 프린스턴 대학의 학생들은 1820년대에 "ballown"라는 게임을 하버드와 델타에 있는 야구장에서 첫 플레이 했는데, 2학년 학생들 사이에서 구성되었으며 "블러디 먼데이"로 알려진 전통을 1827년에 시작을 했다. 이후 하버드에서 축구가 다시 한번 열리기까지 12 년이 걸렸다.

 

게임의 규칙은 1871년에 처음 정의되었으나 게임은 적어도 1830 년대부터 적용되었다. 그들은 수많은 "플레이어"스타일 게임으로 남아있었다. 규칙은 간단했으나 폭력과 부상이 흔했다. 이러한 폭도 스타일 플레이의 폭력성으로 인해 광범위한 항의가 있었으며, 이를 플레이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예일은 뉴 헤이븐 시의 압력을 받아 1860년에 모든 형태의 축구 경기를 금지했다. 게임은 1860 년대 후반에 대학 캠퍼스로 돌아오기 시작했으며, Yale, Princeton, Rutgers University 및 Brown University는 이 시기에 인기 있는 "킥"게임을 시작했다. 1867년 프린스턴은 London Football Association의 규칙에 따라 규칙을 사용했다.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풋볼 클럽 이 럭비풋볼과 유사한 "러닝 게임"을 시작했다.

 

대학 간의 미식축구 진화

미식축구는 협회 풋볼 와 럭비풋볼에서 진화했다. 럭비는 미식축구와 마찬가지로 두 개의 경쟁팀이 공을 컨트롤하기 위해 경쟁하는 스포츠이다. 최초의 미식축구 경기로 여겨지는 것은 1869년 11월 6일, 두 대학 팀인 Rutgers와 Princeton사이에서 진행되었다. 이후 1873년에 모든 학교에서 사용할 표준 규칙 집합을 만들기 위해 회의를 가졌다. 또한 하버드는 빠르게 진행되는 럭비 경기를 좋아했는데, 그때까지 미식축구에서 적용되지 않은 방식을 시도하였다. 이는 나중에 터치 다운으로 알려진 룰의 시초가 되었다.

 

미식 축의 아버지 "월터 캠프"

월터 캠프는 미식축구 발전에 가장 중요한 인물로 잘 알려져 다. 청소년 시절 그는 육상, 야구, 협회 축구와 같은 스포츠에서 뛰어났으며 1876년 예일대에 다닌 후 학교가 제공하는 모든 스포츠에 대해서도 대표 명예를 얻었다. 이를 계기로 예일대는 1879년까지 프로축구 연구원 협회에 가입하지 않았지만 선수인 월터 캠프는 1880년 규칙 변경을 확보하여 각 팀의 규모를 15명에서 11명으로 줄였으며 혼란스럽고 일관성이 없는 럭비를 대체할 수 있는 스냅을 마련하였다. 캠프의 가장 유명한 변화는 스크럼 라인과 스냅인의 중심이던 초기 모델에서 스냅의 중심으로 변경된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규칙에도 불구하고 축구는 여전히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다. 1905년 19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면서 당시 루스벨트 대통령은 큰 변화가 없다면 게임을 폐지하겠다고 경고를 주기도 하였다. 이후 62개의 단과대학이 규칙 변경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뉴욕시에서 만났으며 이러한 절차로 인해 미국의 대학 간 체육협회가 설립되어 나중에 미국 대학 체육협회 (NCAA)로 개명되었다. 1892년 11월 12일 윌리엄 퍼지 헤펠 핑거는 피츠버그 애슬레틱 클럽과의 경기에서 Allegheny Athletic Association게임을 하기 위해 500달러를 지불했다. 이것은 미식축구의 게임에 참여하여 지불한 첫 번째 플레이어의 기록이 된 예시이다. 1880년대의 많은 운동 클럽은 플레이어를 고용하는 것에 달성을 하면 트로피 또는 시계를 주는 듯 간접적인 혜택을 제공했지만, 이러한 추가적인 혜택에도 불구하고 아마추어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있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문적인 게임이 점점 보편화되면서 급여가 올라가고 선수의 예측 불가한 움직임이 생겼으며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의 불법 지불이 이루어졌다. 내셔널 풋볼 리그(NFL)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원래 미국 프로 축구 협회로 1920년에 설립된 전문팀이다. 이 새로운 리그의 목표는 선수들에 대한 전쟁 같은 입찰 종료, 대학 선수 사용 방지, 선수들에게 다른 팀을 떠나도록 돈을 지불하는 관행 철폐를 포함했다. 1922년 NFL은 미국 최고의 프로 축구 리그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의 남동 회의 및 대서양 연안 회의의 시작은 1892년에 시작되었다. 그 해에 첫 번째 Auburn 축구팀을 조직한 조지아 애틀랜타에 있는 피트 몬트 파크에서 조지아 대학 팀을 마련했다. 이후 1894년 남부 간 대학 운동 협회 (SIAA)가 밴더빌트의 화학 교수인 윌리엄 더들리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원래 회원은 앨라배마, 오번, 조지아, 조지아 테크, 노스 캐롤라이나, 세 와니, 밴더빌트였다. Clemson, Cumberland, Kentucky, LSU, Mercer, Mississippi, Mississippi A &M (Mississippi State), Southwestern Presbyterian University, Tennessee, Texas, Tulane, 내쉬빌 대학교가 다음 해에 초대된 차터 회원으로 1895 년에 합류했으며, 이 회의는 원래 "남부 전역의 대학 운동의 발전과 정화"를 위해 구성되었다. 1930년대 초 대학 간의 미식축구는 많은 성장을 통해 현대화가 되었다. 1920년대 중반 이전에 대부분의 강팀들은 북동부 또는 중서부 지역이었지만, 남서부 해안의 여러 팀이 국가적 성공을 거두면서부터 추세가 바뀌었다. 이후 대학 미식축구는 남쪽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중 스포츠가 되었다. 제 2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면서 상당수의 대학 축구 선수들은군대에 입대했으며, 일부는 전쟁중에 유럽에서 경기를 뛰었다. 이후 1950년대에 더 많은 나라와 프로그램이 등장했으며, 오클라호마 감독은 10년 동안 3개의 국가 타이틀과 챔피언쉽에서 우승했다. 이후 내셔널 풋볼 리그의 1958년 챔피언쉽 게임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후 대학 축구는 더 이상 국가 수준에서 NFL과 같은 인기를 얻지 못했다. 50년대 후반 이후로 NFL은 전국적으로 인기있는 스포츠가 도었으며 대학 축구는 지역 간의 강한 유대감을 유지했다.

 

공 게임의 성장 및 챔피언쉽 시리즈

1940 년에 최고 수준의 대학 풋볼을 위해 5 개의 볼 게임 (Rose, Orange, Sugar, Sun 및 Cotton)만 있었다. 1950년까지 3명이 더 많은 수에 합류했으며 1970 년에는 여전히 8개의 주요 대학 게임이 있었다. ESPN과 같은 케이블 텔레비전과 케이블 스포츠 네트워크의 탄생으로 1980년에 15개의 채널이 있었다. 더 많은 국가의 참여로 1980년대와 1990 년대에 볼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1950년에서 1980년 사이의 30년 동안, 7개의 볼 게임이 일정에 추가되었으며, 1980년부터 2010년까지는 20개의 볼 게임이 추가되었다. 1998 년에는 Bowl Championship Series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또한, 학교의 순위를 정하기 위해 복잡한 여론 조사, 컴퓨터 순위 및 일정 계산의 강도가 제정되었다. 이 순위 시스템을 기반으로, No.1 및 No.2 팀은 매년 전국 선수권 대회에서 만났다.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콘퍼런스 커미셔너와 노트르담 회장은 때때로 BCS의 논쟁의 여지가 있는 거의 10 년간의 결과로 대학 축구 플레이 오프 토론 이 강화됨에 따라 '대학 축구 플레이 오프'라고 불리는 플러스 원 시스템을 구현하기로 결정했다. College Football Playoff는 NCAA Division I Football Bowl Subdivision(FBS)의 연례 포스트 시즌 토너먼트이며 이전과 마찬가지로 NCAA로부터 제재를 받지 못했다. 플레이 오프는 2014 NCAA Division I FBS 축구 시즌에서 시작되었으며, 4개의 팀이 2개의 준결승 경기에서 뛰고, 우승자는 College Football Playoff National Championship 게임으로 진출한다. 새로운 시스템의 첫 시즌은 논란의 여지가 없었지만, TCU와 Baylor(둘 다 하나만 손실)가 대학 축구 플레이 오프 선발위원회의 지원을 받지 못했으며 첫 시즌 후, 앨라배마와 클렘슨의 두 팀이 플레이 오프를 지배했다. 두 팀 중 하나는 첫 번째 팀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 오프에서 승리했으며 5년 동안 3번의 플레이 오프에서 챔피언십 게임에서 서로 플레이했다.

 

프로 미식축구

20 세기 초, 미식축구는 미국의 일반 인구를 따라 잡기 시작했으며 지역화된 성격에도 불구하고 치열한 경쟁과 경쟁의 주제였다. 그 당시 선수들에 대한 지불은 스포츠가 되지 않았고 불명예스러운 것으로 여겨졌지만, 비공식적인 서부 펜실베이니아 축구 서킷의 피츠버그 지역 클럽인 Allegheny Athletic Association은 전적으로 Yale의 전 미국 가드 퍼지 Heffelfinger를 고용했다. 1892년 11월 12일, Heffelfinger는 최초의 프로 미식축구 선수가 되었다. 그는 피츠버그 애슬레틱 클럽과의 경기에서 500달러를 받았으며, Heffelfinger는 피츠버그의 실수를 집어 들고 터치 다운을 위해 35 야드를 뛰면서 Allegheny의 4-0 경기에서 승리했다. 내셔널 풋볼 리그 (현대 리그와 같지 않음)로 알려진 최초의 프로 축구 리그는 1902년에 필라델피아 육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포함한 여러 야구 클럽이 리그에서 풋볼 팀을 구성했을 때 시작되었다. 피츠버그 스타즈 (Pittsburgh Stars)의 해적팀이 리그 챔피언십을 수상했다. 월드 시리즈 풋볼로 알려진 5팀 토너먼트는 Tom O'Rouke, 매디슨 스퀘어 가든이 행사에는 최초의 실내 프로 풋볼 게임으로 있었다. 1902년 12월 29일 시러큐스 애슬레틱 클럽이 "뉴욕 팀"을 5-0으로 물리 쳤을 때 첫 프로 실내 게임이 시작되었다. 시러큐스는 1902 시리즈에서 우승을 했고 프랭클린 애슬레틱 클럽은 1903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월드 시리즈는 두 시즌 동안 지속되었다.

 

NFL초기

1920 년, 미국 프로 축구 협회 (APFA)가 오하이오 주 캔톤에 있는 Hupmobile 자동차 딜러 회의에서 설립되었다. Jim Thorpe는 리그의 첫 번째 대통령으로 선출되었다. 몇 차례 더 회의를 한 후 리그 회원 자격이 공식화되었다. 리그의 첫 7년 동안 아프리카계 미국인 9 명이 APFA과 NFL에서 뛰었다. 리그 첫 시즌에 프리츠 폴라드와 바비 마샬 두 명의 흑인 선수가 참가했다. 1921년 Pollard는 리그에서 코치를 하였고,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다. 1920년대 중반까지 NFL 멤버십은 25개 팀으로 성장했으며 아메리칸 풋볼 리그로 알려진 라이벌 리그가 형성되었다. 라이벌 AFL은 한 시즌 후 접히지만 프로 게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었다. 1925년 게임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1932 NFL 플레이 오프 게임

1930년대는 NFL의 중요한 전환시기를 나타낸다. 리그 멤버십은 1930년대 중반 이전에 유동적이었다. 플레이오프는 매우 인기가 높아서 리그는 1933년도의 시즌에 두 부문으로 재구성되었으며 우승자는 예정된 챔피언십 게임으로 발전했다. 다수의 새로운 규칙 변경 사항도 도입되었다. 목표 게시물이 목표 라인으로 넘어갔으며, 모든 플레이는 해시 마크 사이에서 시작되었다. 앞 패스는 뒤의 5야드 대신 스크린 라인 뒤에서 시작되었다. 1936년 NFL은 대학 선수들 경기의 초안을 제정했다.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플레이어 부족으로 인해 여러 팀이 접히고 다른 팀이 합병되면서 리그가 축소되었다.

 

미식축와 리그의 합병

이후 1960년 AFL과 NFL의 합병이 이루어지면서 최고의 대학 선수를 확보하기 위해 리그가 설립되었다. 두 리그는 공동으로 운영하고 AFL-NFL세계 선수권 대회로 알려진 시즌 결승 챔피언십 경기에서 플레이하기로 합의했다. 2년 후 게임의 이름을 슈퍼볼로 변경하였다. AFL 팀이 다음 2개의 슈퍼볼에서 우승했으며, 1970년에 2개의 리그가 합쳐져 새로운 26개의 팀 리그를 구성했다. 결과적으로 새로 확장된 NFL은 선수 유니폼 이름, 공식 스코어보드 시계, 전국 텔레비전 채널 계약과 같은 AFL의 성공으로 이끈 일부 통합을 혁신으로 이끌었다. NFL은 계속 성장하여 AFL의 일부 혁신을 채택했는데, 현재는 32팀 멤버십으로 여러 번 확장되었으며 Super Bowl은 미국 전역의 문화 현상이 되었다. 매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TV 이벤트 중 하나인 텔레비전 네트워크의 주요 광고 수입원이 되었으며, 광고주가 제품을 위해 정교하고 비싼 광고를 선보이는 수단으로 사용된다. 풋볼(NFL)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리그로 성장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