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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페라리 데이토나 SP3, 최신 한정판 'Icona' 자동차

by AIDragon 2021. 1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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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특별한 페라리 고객만이 1960년대 스포츠 프로토타입 레이서에서 영감을 받은 이 아름다운 차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 페라리는 오늘 이탈리아 무겔로 경마장에서 열린 이벤트에서 데이토나 SP3를 공개했다. 현재 진행 중인 "Icona"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 자동차 시리즈의 최신 제품입니다.
  • Daytona SP3는 1967년 Daytona 24 Hours에서 우승한 스포츠 프로토타입 레이서의 아이코닉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페라리의 아이코닉한 자연 흡기 미드 마운트 829hp V-12를 특징으로 합니다.
  • 소수의 고객과 수집가만이 이 페라리를 구입할 수 있으며 7자리 가격에 구입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평범한 페라리는 없지만 일부는 확실히 다른 것보다 더 특별합니다. 이탈리아 회사는 브랜드의 가장 충성도가 높은(그리고 부유한) 고객만 구매할 수 있는 자동차인 제한적으로 운영되는 "Icona" 스페셜 상품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탈리아 무겔로 서킷에서 열리는 페라리의 피날 리 몬디 알리 행사에서 막 공개된 데이토나 SP3는 이들 중 가장 최신 모델이며, 정말 놀랍습니다. "Ferrari"와 "Daytona"라는 단어의 조합은 생각을 60년대 후반의 365 GTB/4 쿠페와 GTS/4 스파이더로 전환할 것 같습니다. 이 두 모델은 1967년 데이토나 24시간 경주에서 페라리의 유명한 1-2-3 피니시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인 데이토 나스로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이 이름은 공식적으로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으며 그 차는 전면에 엔진이 있었습니다. 완전히 승인된 새로운 Daytona는 유명한 승리, 특히 330P3/4, 330P4 및 412P로 시상대를 차지한 세 가지 스포츠 프로토타입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자동차의 디자인은 스포츠카 레이서의 근육질 윤곽에 분명한 경의를 표하며, SP3는 승객실 뒤에 장착된 강력한 V-12와 미드십 엔진 레이아웃을 공유합니다.

페라리 데이토나 SP3, 최신 한정판 'Icona'
페라리 데이토나 SP3, 최신 한정판 'Icona'

엔진은 812 Competizione에 장착된 6.5리터 장치를 기반으로 하지만 차량 내에서 위치를 변경하기 위한 새로운 흡기 및 배기 시스템이 있습니다. 내부 업그레이드에는 티타늄 콘 로드가 포함됩니다. 피스톤 핀, 캠축 및 슬라이딩 핑거 밸브 팔로워는 모두 마찰을 줄이기 위해 다이아몬드 라이크 카본 처리로 설명된 처리되었습니다. 4개의 개별 연료 레일을 공급하는 트윈 펌프가 있는 직접 분사 연료 공급 시스템의 다른 수정 사항과 함께 Daytona의 엔진은 이제 Competizione보다 10마력 높은 829마력을 생산합니다. 이는 페라리를 가장 강력한 페라리 로드카 연소 엔진으로 만듭니다. 드라이브는 7단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를 통해 뒷바퀴에 도달합니다. 회사의 60년대 스포츠 프로토타입, 특히 랩어라운드 앞유리와 뚜렷하게 정의된 휠 아치에서 분명히 영감을 받았지만 Daytona SP3의 차체는 완전히 현대적입니다. 모노코크 욕조와 모든 외부 패널은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페라리는 3275파운드의 건조 중량을 주장합니다.

페라리 데이토나 SP3, 최신 한정판 'Icona'

공기 역학은 특히 매우 강력한 엔진의 냉각 요구 사항을 감안할 때 신중하게 고려되었지만 Daytona는 공격적인 날개 요소가 없는 슈퍼카 표준보다 훨씬 더 미묘해 보입니다. 우리는 자동차가 긍정적인 다운포스를 생성한다고 들었습니다. 이 중 대부분은 지면 효과 지원을 생성하는 신중하게 최적화된 언더바디 덕트에 의해 생성됩니다. 특히 후면의 스트레이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Daytona SP3에 미래 지향적이고 페라리 DNA의 시그니처에 대한 경의를 부여하는 가볍고 급진적이며 구조화된 일체형 볼륨의 인상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강한 512 테스타로사의 바이브를 얻습니다.

페라리 데이토나 SP3, 최신 한정판 'Icona'

새로운 Daytona의 내부는 SF90 Stradale과 동일한 디지털 대시보드 및 UI를 사용하여 외부보다 왼쪽으로 더 현대적인 복고풍 비율을 왜곡합니다. 시트는 본체에 통합되어 있으며 운전 위치 조정은 이동식 페달 박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센터 터널을 통해 양쪽 측면의 패브릭이 연결되는 방식은 60년대 스포츠카가 설계된 방식에 대한 또 다른 고개입니다. 이 공식 이미지는 지붕 없이만 보여주지만 SP3에는 클립인 타르가 패널이 있으므로 페라리 Icona 시리즈의 이전 모델인 지붕이 없고 화면이 없는 SP1 및 SP2 Monza 보다 더 유용할 것입니다. 공식 릴리스에는 가격과 제안된 생산 번호라는 두 가지 세부 사항이 눈에 띄게 빠져 있습니다.

페라리 데이토나 SP3, 최신 한정판 'Icona'

이것은 회사의 엘리트 고객만이 구매하도록 초대될 페라리 중 하나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확실히 7자리 숫자의 가격표가 될 것이라고 투덜거릴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고, 물량이 Monza SP1 및 SP2의 500개 제한보다 높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공식 출시에 따르면 이 자동차는 "페라리의 최고 고객과 수집가, Prancing Horse 브랜드의 자랑스러운 대사만을 겨냥한" 차입니다. 그것은 회원이 되기에 좋은 클럽일 뿐만 아니라 매우 비싼 클럽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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